본문 바로가기

이번 여름 휴가를 책임질 바로 그 원피스 고르기

여름 휴가를 앞둔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
바로 휴가지에서 입을 시원하고 예쁜 원피스!


티켓, 호텔, 액티비티 예약부터 다이어트, 여행가방 마련... 준비만으로도 두근두근,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가장 신나는 일은, 바로 휴가지에서 입을 시원하고 예쁜 원피스를 고르는 일! 휴가지에서 당신을 가장 빛나게 해 줄 단 한 장의 원피스, 앳코너 화보 속에서 골라 보자.


#01. 러플로 더 화사하게, 스트링 배색 원피스


바캉스룩 원피스의 제1조건, 바로 인생샷을 남겨줄 만큼 화사할 것.
앳코너의 스트링 배색 민소매 원피스는 대비가 뚜렷한 세 가지 컬러의 러플 구조에 언밸런스한 밑단으로 입고 움직일 때 더 드라마틱하고 예쁘다. 리조트 등의 휴가지에서 가장 빛날 만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 볼드한 목걸이나 귀걸이에 심플하고 가벼운 백을 더하면 완벽한 리조트 룩이 완성된다.


스트링으로 허리를 편안하게 잡아 주며, 자연스러운 러플도 있어 더 예쁜 디자인. 배색된 세 가지 컬러가 시원한 느낌을 주며 면 소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네이비 면 허리 스트링 배색 민소매 원피스


#02. 뒷모습이 포인트, 백 리본 깅엄체크 원피스


일상에서보다 조금은 더 노출이 있어야 리조트룩답다. 뒤쪽에 리본이 달려 있어 더 예쁜 깅엄 체크 원피스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휴가지에서 입기 딱 좋은 디자인.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느낌을 원한다면 눈여겨보아야 할 원피스다.




뒷모습이 많이 드러나 데일리룩으로 입기엔 조금 부담스럽다면, 다른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더해 볼 것. 평소에는 얇은 티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편안하게 즐겨 보자.

블랙 마 혼방 깅엄체크 백 리본 원피스


#03. 바다보다 파랗게, 프릴장식 오프숄더 원피스


시원한 블루 컬러의 오프숄더 원피스는 휴가지에서도 한껏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을 때 선택해 보자. 프릴 장식과 우아한 오프숄더 디테일은 훨씬 세련되게 페미닌한 감성을 드러내 준다. 임팩트 있는 한 가지 컬러로 되어 있어, 백이나 가디건 등 다른 아이템들과 매치하기도 쉽다.




오프숄더 원피스는 어깨가 드러난다는 점은 스트랩 원피스와 같지만, 팔 윗부분을 자연스럽게 가려 주는 데다 확연히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난다. 낮에는 편안한 비치웨어/리조트 룩으로, 밤에는 이어링과 메이크업을 더해 휴가지의 근사한 이브닝 룩으로 입으면 어떨까?


#04. City to Beach, 배색 민소매 원피스


데일리룩부터 리조트룩까지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원피스 딱 한 장만 고르라면? 바로 심플하지만 사랑스러운 배색 원피스. 멋진 컬러 배색으로 하나만 입어도 충분하지만, 다양한 아이템들과 레이어드 및 매치하기에도 좋다. 너무 길거나 짧지 않은 길이에 부담스럽지 않은 민소매 스타일로 휴가지에서는 물론 평소 데일리룩으로 편하게 입기에도 좋은 원피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민소매 배색 원피스. 세련된 라이트블루와 화사한 핑크, 당신의 선택은 어느 쪽?

라이트블루 면 배색 민소매 원피스
핑크 면 배색 민소매 원피스




#05.여름 내내 여신, 파인애플 패턴 쉬폰 원피스


며칠간의 휴가 이외에도 계속 입기 좋은 원피스를 원한다면 주목! 상큼한 컬러에 여성스러운 프릴 장식이 달린 파인애플 패턴 원피스는 휴가지에서는 물론 평소에도 편안하게 입기 좋다. 뮤직페스티벌, 1박 2일 국내여행, 주말 드라이브... 여름의 캐주얼한 외출이라면 언제나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 줄 아이템.



파인애플 패턴 쉬폰 원피스는 그린과 핑크, 각자의 매력을 가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니 마음에 드는 컬러를 골라 보자. 혹시 심각한 취향저격 아이템이라 선택장애가 왔다 해도 너무 걱정 말라. 지금은 시즌오프 세일 중이니까!

그린 트로피칼 파인애플 패턴 쉬폰 원피스
핑크 트로피칼 파인애플 패턴 쉬폰 원피스



휴가지에서 입을 옷을 조금 더 찾아보고 싶다면, 지금 앳코너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해 볼 것! 여름 화보 속에서 발견한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멋지게 실현시켜 줄, 여름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